소 명 & 비 전

안양성은교회가 생각하는 이 시대의 교회의 소명은

성도들로 하여금 ​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살아가도록

하는데 있다고 믿습니다.

1 모이기를 힘쓰는 교회

“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자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”(히 10:25) 세상의 종말이 가까워지고, 예수님 재림의 날이 가까워오면 성도들의 모임이 게을러질 것에 대한 경고의 말씀 입니다. 모이기를 힘써야 합니다.

2 열심히 기도하는 교회

“기도는 신앙생명을 유지하는 호흡입니다.”기도는 하나님으로부터 모든 좋은 것을 가져오는 손입니다. 기도는 하나님의 능력을 받는 유일한 통로입니다. 기도는 하늘 문을 열기도하고 닫기도 합니다. 기도! 그것만이 성도가 사는 길입니다.

3 성령이 충만한 교회

“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...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”성령님의 도우심이 없으면 우리가 신앙을 바르게 지키지 못하 며, 또한 주님의 일을 능력 있게 감당할 수 없습니다. 그러므로 우리는 어떤 대 가를 치르더라도 성령 충만함을 입어야 합니다.

4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

“우리는 섬김을 위해 부르심을 받았습니다.” 예수님은 많은 사람들을 섬기려고 죽음의 짐을 대신 지셨습니다. 주님이 우리에게 본을 보이신 것은 사랑으 로 서로 종노릇하는 것입니다. 우리의 이웃과 사회를 사랑으로 섬기는 것이 바 로 주님의 발자취를 따르는 그리스도인의 참 모습입니다.

5 말씀이 풍성한 교회

“배우라! 그렇지 않으면 가르치라!”교회는 무엇보다도 하나님의 말씀이 풍성해야 합니다. 그래서 배우며 가르치는 일에 열심하는 교회가 되고 싶습니다.

 

6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교회

“이것은 주님의 마지막 명령입니다.”주님은 바로 이 일을 위해 오셨고, 또한 이 일을 위해 우리를 세상에 보내시는 것입니다. 주님의 복음을 땅 끝까지 전하므로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온전히 서게 되는 것입니다. 이것이 바로 교회의 존재 이유입니다.